본문 바로가기
초바비

요즘 구미에서 핫한 모에누 베이커리 가보셨나요~^^

by 초바비마음 2022. 5. 2.

고아읍에 생긴 모에누 베이커리에 다녀왔어요~

넓고 깨끗하고 카페와 베이커리를 같이 운영하는 곳인데요~

전경을 잘 찍고 싶었는데 ㅎㅎ


선산 들어가는 방향으로 새로 생긴 곳인데요~

연인들 가족들 친구들 누구든 와도 너무 좋을것 같고 장소도 너무 많고 좋은것 같아요~^^






이곳에서 커피와 취양에 따라 베이커리를 주문하면 되요~

메뉴판을 못찍었네요 ㅠㅠ




밖에 풍경이고요

분수대 뒷편으로 넓은 잔디받이 쫙~~펼쳐져 있어서
애기들하고 엄마하고 아빠하고 많이들 왔더라구요~

장소가 넓어서 아이들이 뛰어 놀아도 좋을것 같은 장소 였어요~^^




그리고 이곳은 양편으로 중간쯤 위치한 방갈로에요~

연인들이 알콩당콩~ 방해 받지 않고 좋은 시간을 보낼수 있을것 같아요~

아 내가 10년만 젊었어도 ㅋㅋ






베이커리 메뉴들인데요~

제가 갔을떼는 모두 소진된 베이커리도 있어서

사진에 다 담지는 못했네요~

가장 인기가 좋은 베이커리 였나봐요~

담에는 좀 일찍 가봐야겠어요 ㅎㅎ


정말 예쁘고 전망 좋은 곳이 었답니다~~~

담에 한번 가보세요~~~ ㅎㅎ